[오늘의 브리핑|2월 10일] 올봄 일본 갈까? 벚꽃여행, 지금 준비하면 딱 좋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조회 0 댓글 0본문

일본으로 벚꽃여행, 지금 준비할 타이밍!
모두투어는 다가오는 일본 벚꽃 시즌을 맞아 ‘일본은 지금, 벚꽃 만끽’ 기획전을 출시했다. 이번 기획전은 재방문 수요가 높은 일본에서 벚꽃 시즌에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풍경과 분위기에 초점을 맞춰 상품을 구성했다. 일본 전역의 벚꽃 개화 시기와 주요 여행지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지역별 개화 일정에 맞춰 오사카, 규슈, 도쿄·시즈오카, 북해도, 돗토리 등 주요 벚꽃 명소를 중심으로 구성됐으며, 청주·부산·대구·제주 출발 상품도 함께 마련했다. 아울러 자유일정 중심 상품을 비롯해 ‘모두시그니처’, 소규모 단독 그룹 ‘ONLY 우리만’ 등 라인업을 다채롭게 확대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모두시그니처] ONLY 우리만, 오사카·교토·나라 3일’이 있다.

하나투어 우수 공식인증예약센터 구분하는 방법!
하나투어가 한 해 동안 우수한 역량을 보인 ‘2025 최우수·우수 공식인증예약센터’를 선정했다. 이번 선정은 2025년 1월부터 11월까지의 성과와 고객만족도 등을 종합 평가해 진행됐으며, 총 93개(최우수 19곳, 우수 74곳)의 공식인증예약센터가 이름을 올렸다. 선정된 공식인증예약센터에는 연도가 새겨진 스탠딩 명패와 인증 스티커를 제공한다. 하나투어는 올해를 시작으로 매년 우수 공식인증예약센터를 선정해 공식인증예약센터의 자긍심을 높이는 동시에, 고객에게 신뢰할 수 있는 공식인증예약센터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브랜드 신뢰도 제고에 나설 방침이다.

일본여행이 대세니까…패키지 상품 라인업 빵빵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일본 패키지 상품 라인업 확대에 나섰다. 도야마 알펜루트 시즌 한정 상품부터 소도시 자유여행 상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며 봄철 여행 수요를 공략한다. ‘일본 도야마 4·5일’ 패키지는 4~5월 시즌 한정 아시아나항공 인천-도야마 직항 전세기를 이용한다. 일본 북알프스의 장대한 설경 속 구로베 알펜루트를 따라 트레킹을 즐기며 설벽을 감상할 수 있다. 전 일정 트레킹 전문 가이드가 동반하며 소도시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다카야마 관광 일정도 포함됐다. 이와 함께 ▲마쓰야마 ▲요나고 ▲다카마쓰 ▲가고시마 ▲사가 등 여행지별 자유여행 상품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여행이지는 기프토(Giftto)와 제휴를 맺고, 모바일 상품권 구매 시 일본 대표 편의점 로손에서 사용할 수 있는 5%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에어서울, 봄맞이 가족 여행 프로모션
에어서울이 4월30일까지 탑승 가능한 국제선 전 노선 봄 시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월20일까지 홈페이지에서 특별 할인 항공권을 예매할 수 있으며, 괌·다낭·나트랑 노선은 가족 고객 대상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4인 이상 왕복 예약 시 ‘BOMBOM’ 코드를 입력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성인 운임 10% 할인을 적용하고, 괌 ‘호시노 리조트 리조나레 괌’ 2박 이상 투숙 시 1박당 50% 할인과 조식·셔틀 무료 혜택이 주어진다.

파라타항공, 김포–제주 노선 증편
파라타항공이 3월29일부터 김포–제주 노선 운항을 하루 1회에서 2회로 확대한다. 174석 규모의 A320 기종이 투입되며, 김포 출발은 오전 6시, 오후 7시10분, 제주 출발은 오후 5시15분, 9시15분으로 운항한다. 지난해 10월 정기편 취항 이후 평균 90%대 탑승률을 유지하며 안정적인 수요를 입증한 결과다. 파라타항공은 “고객 이동 편의를 높이고 차별화된 서비스 품질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출처 : 여행신문(https://www.traveltimes.co.kr/news/articleList.html)
관련링크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