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프라우 여행 소식을 한 자리에! 2월25일, 융프라우 ‘ALL-in-one’ 워크숍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조회 0 댓글 0본문
관광청‧철도‧항공사‧렌터카 등 협력사 8곳 참가
1대1 개별 10분 미팅 지원…정보 및 이벤트 공유
융프라우 여행의 최신 소식을 한 자리에서 만나는 융프라우 ‘ALL-in-one’ 워크숍이 오는 2월25일 포시즌스 호텔 서울에서 개최된다.
이번 워크숍에는 융프라우 철도, 그린델발트 관광청, 인터라켄 관광청, 융프라우 관광청, ‘아웃도어 스위스’, 융프라우 철도 한국총판 동신항운 등이 주관사로 참여하며 에티하드 항공, 허츠렌터카가 협력사로 함께 한다. 8개 업체가 한 번에 융프라우 워크숍에 대거 참석하는 것은 처음으로 한국 시장에 대한 융프라우 지역의 뜨거운 관심을 짐작할 수 있다.

25일 워크샵은 1, 2부로 나뉘어 포시즌스 호텔 서울 6층 누리 볼룸에서 진행된다. 오후 1시30분부터 5시까지 열리는 1부 워크숍에서는 국내 여행사들이 주관, 협력사와 1대1 개별 미팅을 하는 특별한 시간이 주어진다. 미팅은 각 10분간 가능하며 개별 부스마다 통역이 제공되고 사전 예약을 통해 참가할 수 있다. 융프라우 여행에 관심이 있는 중소 여행사들이 값지고 특화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1부 워크숍에서는 ‘융프라우 철도로 지역 명소 가기’, ‘환상천국 눈 세상 융프라우’, ‘에티하드 항공 글로벌 네트워크 및 브랜드 개요’ 등을 주제로 세션별 소식도 소개된다. 1대1 개별 미팅 및 세션 참가를 원하는 여행업계 관계자는 아래 QR 코드를 통해 신청하면 확인 후 참석이 확정된다.
저녁 6시부터 시작되는 2부 워크숍에서는 스위스 여행의 하이라이트인 융프라우의 매력과 최신 프로그램, 숙박, 교통 현황 등을 국내 파트너사를 상대로 이벤트와 함께 전달하는 시간이 마련된다.

출처 : 여행신문(https://www.traveltimes.co.kr/news/articleList.html)
관련링크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