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브리핑|2월 4일] 몽골 초원에서 달리는 런트립…울란바토르 국제마라톤 패키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조회 0 댓글 0본문

런트립, 몽골 초원까지 뚫렸다!
교원그룹 여행이지가 몽골 ‘울란바토르 국제마라톤 2026’ 참가권을 포함한 4일 일정 런트립 패키지를 선보였다. 울란바토르 국제마라톤은 매년 3만 명 이상이 참가하는 몽골 최대 규모 대회로, 오는 5월23일 수흐바타르 광장에서 ‘차 없는 날’과 연계해 개최된다. 풀·하프·10km·5km·1.5km 코스로 구성되는 한편 패키지에는 기본 5km 참가권이 포함되며 다른 코스로 변경 가능하다. 노팁·노옵션·노쇼핑 구성으로 운영된다. 출발일은 5월21일이다. 일정에는 테를지 국립공원 방문과 프리미엄 게르 숙박, 승마 트레킹, 유목민 체험 등이 포함되며, 울란바토르에서는 칭기스칸 호텔에 머물고 마라톤 엑스포 방문 및 민속 공연 관람 일정이 이어진다.

티웨이항공, 신입·경력 정비사 공개 채용 실시
티웨이항공이 공식 채용 사이트를 통해 정비사 신입인턴·경력직·부품수리·정비 전문강사를 모집한다. 신입인턴은 항공정비사 자격증 및 외국어 성적 보유자가 대상이며, 1년 근무 후 심사로 정규직 전환 가능하다. 경력직은 B737·A330·B777 기종 정비 경력자를, 부품수리 부문은 기체 수리 5년 이상 경력자를 우대한다. 전문강사는 관련 기종 정비 및 강의 5년 이상 경력자를 모집한다. 신입인턴 접수는 2월11일 14시 마감되며, 경력직은 상시 채용이다.

싱가포르항공, 6월부터 리야드 신규 취항…중동 노선 확대
싱가포르항공이 오는 6월부터 싱가포르–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를 잇는 주 4회 직항 노선을 신규 운항한다. 싱가포르항공 그룹 내 두 번째 사우디 취항지로, 한국 승객들도 싱가포르 경유 시 사우디 이동이 한층 편리해진다. 해당 노선은 A350-900 기종으로 운항되며 비즈니스 40석, 이코노미 263석을 제공한다. 리 릭 신 CCO는 “리야드는 중동의 핵심 비즈니스 도시로, 이번 취항을 통해 한국 및 글로벌 고객의 중동 여행 선택지를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다.
출처 : 여행신문(https://www.traveltimes.co.kr/news/articleList.html)
관련링크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